‘바다가득 정기예금2’재출시…수산물 구매하면 최대 1%p 금리 추가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출시로 최대 1.5%p 우대금리 제공
삼성냉장고, 아이패드, 수협쇼핑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수협중앙회 상호금융은 4월 1일 수협 창립 62주년을 기념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바다가득정기예금2’와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 상품을 출시한다.

 ‘바다가득 정기예금2’는 지난해 조기완판 된 ‘바다가득 정기예금’의 성원에 힘입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재출시된 상품이다.

 수협쇼핑 수산물 구매실적에 따라 10만원 이상이면 0.5%p, 20만원 이상일 경우 1%p의 추가우대금리를 제공하며 1,000억원 한도로 오는 5월 31일까지 영업점에서만 판매한다.

 수협쇼핑 수산물 구매고객 대상으로 우대금리 뿐만아니라 추첨을 통해 삼성 냉장고, 아이패드,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수협은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을 선보인다.

 해당상품은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1년, 2년, 3년 중 가입기간을 선택해 월 최대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자동이체 △수협카드실적 등 총 5가지 우대항목 중 고객이 본인에게 맞는 3가지 우대항목을 선택적으로 충족한 경우에 우대항목별로 연 0.5%씩, 최대 연 1.5%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수협은 4월말까지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을 가입하고 마케팅 동의를 한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100명씩 추첨하여 총 300명에게 수협쇼핑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독도새우, 갑오징어, 점박이물범, 전복을 형상화한 ‘바다수호대’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2만 5,000명에게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Sh수협’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녕하세요’, ‘송금완료’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표현들을 바다수호대 캐릭터에 담아 총 16개 이미지가 제작됐다.

 수협 상호금융본부 관계자는 “수협 창립 62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수협 상호금융과 함께 나아가고자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개발과 이벤트로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