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배우, 음저협 추가열 회장 가입, 수협은행 홍보부스 ‘만석’
낚시용품 및 낚싯배, 주유소, 편의점 할인 혜택 갖춘 낚시인 필수템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지난 8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던 국제 한국 낚시 박람회에서 수협은행의 카드 신상품 ‘락씨(樂SEA)카드’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28회차를 맞는 국제 한국 낚시 박람회는 해양수산부 등이 후원하는 낚시 전시회로 매년 100여개 이상의 낚시 관련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낚시 박람회이다.

 이날 행사장 내에서 락씨(樂SEA)카드를 선보인 수협은행 홍보부스에는 낚시 애호가이자 해양수산부 홍보대사인 이덕화 배우,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추가열 회장 등 여러 저명인사가 방문해 카드를 가입했으며 낚시 동호인과 일반 관람객 방문객들의 방문도 이어져 수협은행 홍보부스에 입장하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한편 수협은행에서 1,000만 낚시인을 위해 야심차게 출시한 락씨(樂SEA)카드는 국내 최초 낚시 특화 카드상품으로 △낚시어선 승선비 10% 할인(‘어신’ 앱 사용 시)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 낚시용품 구매 시 2~5% 할인 △편의점 및 주유 할인 등 낚시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낚시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Sh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은 “앞으로도 수협은행은 다양한 고객들이 우리 바다와 어촌을 즐겁게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금융상품을 통해 어촌지역 경제 활성화와 어업인 지원에도 보탬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