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 갈치, 오징어 등 올해 많이 팔린 인기상품 40종 등 특가판매
15일, 수산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TV 등 경품 지급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이달 25일까지 ‘연말 인기상품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수협쇼핑을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년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 상품 40종과 대게, 바다장어 등 수산물을 연말 특가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수협쇼핑 회원이라면 특대 전복1kg(7~8미)을 47% 할인된 47,800원 구매할 수 있으며, 국민생선 갈치, 고등어, 오징어 등 다양한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우리 수산물을 변함없이 이용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러한 관심 덕분에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내년에도 우리 수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한 소비촉진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협쇼핑은 올해 수협 상호금융 상품으로 출시된 '바다가득 정기예금'의 가입자이면서 수산물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5일 추첨을 통해 TV, 노트북,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 워치6 등 경품을 지급한다.

 바다가득 정기예금은 최소 4% 기본금리에 수협쇼핑몰 수산물 구매실적에 따라 최대 1%p 우대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수산물 소비 진작을 위해 기획된 금융상품이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