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문 유튜브 채널 ‘빵이네TV’와 하동군 술상항 어촌뉴딜사업 여행코스 소개

어촌어항재생사업 공식 블로그 이미지
어촌어항재생사업 공식 블로그 이미지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인기 여행 전문 유튜브 채널인 ‘빵이네TV’를 통해 어촌뉴딜사업 대상지인 경상남도 하동군 술상항의 여행코스를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빵이네 가족은 다양한 행사가 이뤄지는 마르쉐광장을 시작으로 술상항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술상전망대, 철새를 관찰하기 좋은 철새탐조대, 술상항의 명물인 ‘전어’를 모티브로 한 술상 며느리 전어길, 전어를 저렴하게 구입해 맛볼 수 있는 술상전어마을공동판매장 등 관광인프라 중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많은 이들에게 소개한다. 

 또한, 어촌뉴딜 사업지 중 한 곳인 중평항과 인근 여행지인 하동 금오산 케이블카, 매암차문화박물관, 쌍계사 등이 소개되면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하동군의 매력도 전달된다. 

 술상항의 소개 영상을 시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기프티콘 증정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어촌어항재생사업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ewdeal3000)’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어촌·어항 여행지를 소개하고 영상시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며, “어촌뉴딜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