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은행장, IT그룹·고객센터 찾아 고객 서비스 현황 점검
“연휴 기간 고객 불편함 없도록 모니터링 및 대응 철저”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연휴 기간 고객들의 원활한 금융거래 및 각종 금융사고 방지를 위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IT그룹과 고객지원센터에서 이뤄진 이번 특별점검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거래 집중 시 대응방안 및 관련 시스템 확인,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각종 사고신고 절차 점검 등을 실시했다.

 이날 업무점검 현장을 찾은 강신숙 은행장은 연휴 동안 정상근무하는 IT그룹 및 고객지원센터 상담원들을 격려하며 연휴기간에도 수협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금융거래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수협은행 관계자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모든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신속히 대응하여 대고객 금융서비스가 원활히 운영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