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IT 역량 갖춘 융복합형 인재 및 지역인재 채용 확대

신입행원 채용 공고문
신입행원 채용 공고문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이 2023년도 하반기 신입행원을 공개채용한다.

 채용분야(3급)는 일반과 IT인재, 지역인재이며, 지원서 접수마감은 오는 17일이다.

 지원자격은 학력과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으나 2024년 1월 중 예정된 신입행원 연수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이후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또, 지역인재 지원자는 해당 지역에서 최소 5년간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 발표 예정이며 이후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금융경제상식, 코딩능력평가 등의 필기전형과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전형(역량/집단/인성) 등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전문자격증 보유자는 필기시험이 면제되며 그 밖에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성적 보유자에게는 서류 전형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국가취업지원대상자(보훈),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지원자는 전형 전 과정에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3년도 하반기 신입행원 공채 지원은 수협은행 채용 전용(인크루트) 홈페이지(http://shbank.incruit.com)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며, 전형별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