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수산대전 추석 맞이 수산물 할인대전’개최
할인한도 기존 1만원에서 명절기간동안 2만원으로 증액
10+1 증정, 선물하기 고객 100명 추첨 무료선물 증정 도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협쇼핑에서는 ‘2023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추석 맞이 수산물 할인대전’을 개최해 추석명절 물가안정을 위해 수산물을 할인판매 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협의 자체예산 및 정부지원을 통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 수산물인 고등어, 전복, 굴비, 갈치, 멸치 등 다양한 수산물을 최대 69%(완도활전복 1.5kg 20미 41,440원)할인 판매하는 등 추석명절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물가안정을 위해 정부예산으로 소비자들에게 매주 2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할인한도는 기존 1만원에서 명절기간동안 2만원으로 증액해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매주 2만원씩 할인을 받아 수산물을 구매하면 최대 8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수협쇼핑은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획전 내 상품 중 같은 상품을 10개 구매할 때마다 1개 더 주는 ‘10+1 증정 행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선물하기’ 코너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선물하기 구매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한 수산물을 무료로 증정하는 ‘너하나 나하나’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고물가와 고금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정부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한가위는 안전하고 맛있는 우리 수산물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