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0만원 보상 보이스피싱 공제 무료 가입 이벤트 동시 진행

 수협중앙회는 3일 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모바일전용 ‘Sh 얼쑤!(All 秀!) 파킹통장’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입한도의 제한이 없으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5,000만원 이하 예금분에 대해서는 최대 연 3.75%(출시월 적용 금리), 5,000만원 초과 분에 대해서는 1.1%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매월 변동되는 전체 수협 회원조합 정기예탁금 평균금리의 최대 70%까지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가입금액에 관계없이 회원조합 첫 거래 고객에게 0.9%(6개월간), 마케팅활용 동의 시 0.1% 등 최대 1%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수협중앙회는 금융사기에 취약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공제 무료 가입 이벤트’를 3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만 40세 이상 고객 중 회원수협 입출금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협 파트너뱅크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h다이렉트피싱안심공제2308’상품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보이스피싱 사고로 인한 금전적 피해에 대해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수협 상호금융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