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회-국순당 협약식
한국수산회-국순당 협약식

 한국수산회는 국순당과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어식백세 캠페인’콜라보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4월 1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한국수산회 김학기 전무와 국순당 김종민 영업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 삼성동 국순당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업무협약 체결로 양사는 이달의 수산물 라이브 쇼핑 수행 및 홍보지원에 협력하고, 어식백세 캠페인 홍보를 위한 플랫폼 제공 등에 협력키로 했다. 

 또한 공동 마케팅을 위해 양사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공유하고 기타 어식백세 캠페인 홍보를 위한 사업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수산회 김학기 전무는 “어식백세 캠페인과 국순당 백세주의 네이밍이 잘 맞아떨어져 콜라보 마케팅을 추진하게 됐다”며 “협약체결을 계기로 이달의 수산물 라이브 쇼핑 등에 참여해 수산물 소비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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