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수산물 카톡 선물하기 이벤트도 펼쳐

3월 봄맞이전
3월 봄맞이전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봄맞이 물가안정을 위해 12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3월 봄맞이전’을 열고 명태, 고등어, 오징어 등 대중어종을 최대 62% 할인 판매했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행사기간 동안 매주 최대 20%(한도 1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하며, 자체 추가 할인쿠폰을 통해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대중어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가공방법과 잡는 방법에 따라 불리는 이름만 35가지인 명태는 국민들이 즐겨 찾는 국민 어종 중 하나로, 수협쇼핑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명란, 코다리, 황태, 동태, 먹태, 황태포, 노가리 등 다양한 명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한편, 수협쇼핑은 봄을 맞아 지인들에게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이벤트를 실시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여 지인에게 수협쇼핑 상품을 선물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약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봄을 선물해봄’ 이벤트를 지난 8일부터 26일까지 19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하기는 할인해봄/입맛깨워봄/기운내봄/축하해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수협쇼핑에서 구매해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상대방에게 보내는 서비스로, 주변 지인에게 손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