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다랑어·날개다랑어의 저지방 고단백, 크고 단단한 통살 그대로 담아
캔 안의 내용물 볼 수 있는 투명 안심따개 적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사조 통살참치 4종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고급 참치 어종으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 ‘사조 통살참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의 새로운 프리미엄 참치 ‘사조 통살참치’는 황다랑어, 알바코, 트러플, 마라의 4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참치 중에서도 고급 어종으로 꼽히는 황다랑어, 날개다랑어(알바코)를 사용해 더욱 특별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황다랑어는 일반 가다랑어보다 육질이 크고 단단해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 날개다랑어는 밝은 색상에 닭고기와 육질이 비슷해 ‘바다의 닭고기’라고 불리우는 고급 어종으로,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참치의 깊은 풍미와 담백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참치캔에 안심따개를 적용해 안전하고 맛있는 참치캔으로 인정받고 있는 사조참치의 명성에 걸맞게 ‘사조 통살참치’에도 안심따개를 적용했다. 국내 최초로 캔 안의 내용물을 볼 수 있는 투명 안심따개를 적용해 통살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뚜껑을 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따개의 안전성에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저지방 고단백, 크고 단단한 육질의 통살이 가득 담겨있어 특별히 조리하지 않고 요리에 넣어 바로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사조 통살참치’의 특징 중 하나다.

 ‘사조 통살참치 황다랑어’는 크고 단단한 황다랑어 통살의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쌈밥이나 샌드위치 등에 넣어 먹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사조 통살참치 트러플’은 쫄깃, 담백한 통살참치에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트러플 오일이 더해져 더 깊고 특별한 참치를 맛볼 수 있다. 크림 파스타에 넣어 함께 먹으면 간단히 트러플오일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사조 통살참치 마라’는 정통 마라의 매콤함을 담아 매콤하고 얼얼한 맛이 일품인 참치로, 와인이나 맥주 안주,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마라 참치 카나페를 추천한다. ‘사조 통살참치 알바코’는 저지방 고단백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으로, 운동 후 닭가슴살 대신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단백질 보충원으로 활용할 수 있고 샐러드 등에 넣어 먹으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안성맞춤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김정환 담당은 “사조참치는 국내 최초로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선보이며 안전하고 맛있는 참치캔으로 소비자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참치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사조 통살참치’는 더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더욱 더 높여 드리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앞으로도 더 맛있고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조 통살참치’ 4종은 대형마트나 가까운 슈퍼마켓, 사조몰(www.sajomall.co.kr) 등 온라인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