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은갈치 특별 할인행사

 1925년부터 100년 가까이 이어온 인증된 신선한 수산물을 제공하는 서귀포수협에서 2022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육십간지의 39번째 해인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앞두고 설 명절을 맞이해 재고 소진시까지 서귀포수협 직영 온라인몰인 ‘서귀포수협 쇼핑mall’에서 신선한 수산물로 이뤄진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와 제주 은갈치에 대한 대규모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서귀포수협 설 선물세트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갈치 ▲옥돔 ▲자숙소라 ▲참조기 ▲고등어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서귀포수협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 은갈치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서귀포수협 김미자 조합장은 “코로나 방역 지침에 따라 연말연시에 많은 분들이 모여서 식사할 수 없는 점이 안타깝지만, 집콕 명절이 예상되는 만큼 가족끼리 따뜻한 밥상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건강을 담아 전국 어디서든 받을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서귀포수협이 준비한 할인 행사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분들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대신 잘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임인년(壬寅年)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