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수산물 안전성·우수성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 진행

어기여찬 홍보

 수협중앙회는 5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28회 식품·기기전시회’에 참가해 단체급식 브랜드 ‘어기여찬’과 수산물 급식상품을 홍보했다.

 수협은 전시회에 참가한 영양사와 식품영양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상품 전시와 홍보물 배부 등을 통해 ‘어기여찬’ 수산물 급식상품의 우수성과 강점을 소개했다.

 홍보부스에는 수협 공익광고캠페인 ‘가시바른캠페인’ 영상을 송출해 수협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우리 수산물의 안전성을 홍보했다.

 부스 방문객들 대상으로는 수협 경제사업 브랜드의 인지도를 묻는 설문조사도 실시해 참여한 사람에게는 룰렛 돌리기를 통해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보냉가방과 ‘하이르와’ 마스크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단체급식 분야 전문 전시회로, 학교급식 및 병원·산업체 영양사들을 대상으로 단체급식과 관련된 식품·기기에 관련된 정보가 공유됐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고객들이 수협 단체급식 수산물과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련자들에게 수협의 안전하고 맛있는 수산급식 상품들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