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수산물·백세주 어울림 레시피 등 협업 마케팅

어식백세 캠페인 활성화 MOU 체결

 한국수산회는 전통주 브랜드 국순당과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어식백세 캠페인’활성화 업무협약(MOU)을 4월 12일 서울 강남구 국순당 서울사무소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식백세 캠페인’은 수산물을 많이 섭취하여 백세(百歲)까지 건강을 유지하자는 취지의 대국민 소비촉진 캠페인으로, 백세주가 갖는 네이밍과 잘 맞아 떨어져 이번에 협업 마케팅을 갖고 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이달의 수산물 요리’ 레시피 영상을 공동으로 제작키로 했다. 또 어식백세 캠페인 홍보를 위한 플랫폼 제공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한국수산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철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국민 전통주인 백세주의 어울림을 수산물 소비촉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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