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까운 캠핑장이나 공원, 강변 등을 찾아 야외활동을 즐기거나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야외활동 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제격인 소시지바 ‘대림선 콘쏙쏙 후랑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림선 콘쏙쏙 후랑크’는 ‘휠터치’, ‘숯불구이맛 후랑크’ 등 10년 이상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조대림의 스테디셀러 소시지바 제품을 이은 제품이다.

1개당 100g으로, 기존 제품(70g)보다 크기가 약 40%이상 커져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이 제품은 소시지 안에 큼지막한 옥수수 알갱이가 푸짐하게 박혀있어 식감이 뛰어나며, 고기의 담백함과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꼬치형태로 되어있어 포장을 살짝 벗겨내 전자레인지나 뜨거운 물에 약 30초만 데우면 맛있는 소시지와 옥수수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간식이나 혼술족 등의 간편한 술안주로 인기가 예상된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송미나 대리는 “대림선 콘쏙쏙 후랑크는 옥수수 알갱이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의 조화로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간식 및 술안주 제품이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콘쏙쏙 후랑크와 함께 완연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림선 콘쏙쏙 후랑크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문영주>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