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여 품목, 실용과 실속 담은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2018년 무술년(戊戌年) 설을 맞아 ‘2018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00여종을 선보인다.

‘2018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구매 트렌드에 맞춰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린이도 쉽게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 ‘해표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실생활에서 쓰임새가 많은 참기름, 올리고당, 구운소금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성한2~4만원대의 중저가 복합구성 선물세트인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더욱 강화했다.

참치와 고급유, 캔햄, 참기름으로 구성 된 ▲안심특선 65호(31,500원/사진1)와 ▲안심특선 22호(25,200원/사진 2), 참치, 캔햄으로 구성 된 ▲안심특선 11호(36,800원/사진3)는 2~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올해에도 매출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 구성을 다양화 했다. 혼밥, 혼술을 즐기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115g, 250ml 등 작은 크기의 소단량 제품 구성을 확대했으며, 해표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2호(9,900원/사진4)’는 할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기대된다.

사조해표는 가성비 좋은 제품뿐만 아니라 일반 제품들과 차별화 된 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얼리지 않은 참치로 만든 ‘생생참치’와 천연 향신료로 연어의 맛을 살린 ‘연어레시피’ 구성을 확대했다.

얼리지 않은 생(生)참치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 ‘생생참치’는 레귤러와 핫스파이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참치 통살을 그대로 담아 담백하고 식감이 뛰어나다. 또한 연어레시피는 딜과 그린페퍼콘 2종으로 구성됐으며, 생 허브, 생 후추 등 천연 향신료로 맛을 내 특별한 조리 없이 보다 쉽게 연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유와 생생참치, 연어레시피가 구성 된 ▲안심특선 생생4호(사진5)의 인기가 예상된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급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안심특선 87호(사진6)는 생생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소금 등 푸짐한 구성으로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최익제 담당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캔햄과 참치, 식용유 등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속형’ 복합세트의 비중을 늘리고, ‘생생참치’, ‘연어레시피’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제품 구성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조해표의 설 선물세트는 실용적이고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선물 받는 사람에게는 높은 만족도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사조몰(www.sajomall.co,kr)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조해표 홈페이지(hp.saj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