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재 서비스 연계 파격 할인·인기제품 사은행사 동시 진행

 
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식품·유통업계가 다양한 온라인 할인이벤트와 기획전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50% 할인쿠폰에 인기상품은 덤, 여름철 소비자 구매패턴을 반영한 트렌디한 기획전과 역시즌 특가까지. 지금 놓치면 돌아오지 않는 8월의 파격 쇼핑찬스를 잡아보자.

사조몰, 간편결제 서비스 연계 파격 할인과 인기제품 사은행사 동시 진행

사조그룹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www.sajomall.co.kr)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와 연계한 파격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조몰은 오는 31일까지 페이코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알뜰쇼핑의 기회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조몰'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이용자에게는 3,500원 할인쿠폰도 추가 지원한다.

한편, 사조몰은 페이코 할인 이벤트 외에도 품목별 구매 금액에 따라 인기상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해표 카놀라유 550ml'을, 냉동식품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안심 치킨너겟 120g'을 증정한다. 또 상온제품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연어레시피 그린페퍼 115g', '생생참치 핫스파이시 115g', '해표 고소한 참기름 110ml' 등 총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상온 박스상품 구매 시 10%의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사조몰 관계자는 "사조몰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편리한 기능과 풍성한 혜택으로 쇼핑이 즐거운 사조몰이 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휴 및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조몰은 사조해표, 사조대림, 사조동아원 등 사조그룹의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중심형 온라인쇼핑몰이다. 사조참치, 해표식용유 등 대표 인기 제품 외에도 1인가구, 혼밥족, 캠핑족 등을 위한 가정간편식 제품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놀부 즉석조리식품 6종(욕심담은 신 놀부 김치부대찌개, 욕심담은 신 놀부 해물부대찌개, 욕심담은 신 놀부 오삼불고기, 욕심담은 신 놀부 쭈구미철판볶음, 욕심담은 신 놀부 무교동낙지볶음, 욕심담은 신 놀부 암사동해물탕)은 간편성과 뛰어난 맛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

11번가, 늦은 밤 잠 못 드는 올빼미족을 위한 '야시장 기획전'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11번가는 이달 31일까지 올빼미족을 위한 '야시장 기획전'을 연다. 본 기획전은 매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만 운영되며, 주 6회 '먹거리, 놀거리, 살거리' 등 3개의 테마로 심야시간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기획전 첫날인 1일에는 'GS25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은 9,200원에, CJ제일제당의 '고메 상온 간편식'(4팩)을 1만5,900원으로 편의점 야식을 특가로 판매했다.

SK플래닛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지난 7월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의 매출이 급증했다고 분석했다. 이와 관련하여 ‘야시장 기획전’을 통해 늦은 시간에도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상품 대부분을 최저가 및 단독상품으로 구성했다.

위메프, 역시즌 특가로 고급모피를 90% 할인가에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는 역시즌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롯데백화점 모피역시즌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50여개 브랜드, 400여개 역시즌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2017 F/W 신상품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메트로시티 밍크 머플러는 6만6,000원부터, 국제모피의 밍크 목도리는 20만원대, 우단모피의 밍크 재킷은 3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2017 F/W신상품인 태림모피의 폭스 머플러는 16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여성의류 ab.f.z의 코트와 패딩, 남성의류 레노마의 캐시미어 코트도 5만원에서 10만원대 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업계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집에서 간편한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 7~8월 이커머스 시장은 대목을 맞는다"며, "급변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구매성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식품·유통업계가 온라인 쇼핑몰을 활용해 여름철 특수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