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블로그 통해 20일까지 총 10명 모집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지난 7일부터 20일까지 공식 블로거를 통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노르웨이 수산물 공식 서포터즈는 평소 요리나 음식, 식품분야에 관심이 많고 SNS활동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차고 깨끗한 바다에서 자란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연어, 고등어, 피요르드 송어로 대표되는 노르웨이 수산물을 무료로 시식하고 평가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정기 미션을 통해 소정의 활동비와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미션으로는 요즘 인기가 높은 노르웨이 생연어 무한리필 레스토랑을 체험해보거나 육즙이 촉촉하고 고소한 노르웨이 고등어로 레시피를 만들어보는 활동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참가 신청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모집 게시글에 댓글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 선정인원은 총 10명으로, 오는 23일 블로그를 통해 고지된다.

한편,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이번 공식 서포터즈 모집 기간 동안 요리 전문 커뮤니티 ‘이밥차’와 함께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르웨이 수산물 서포터즈 모집 소식을 SNS채널이나 커뮤니티에 공유한 사람 중 총 20명을 추첨하여 노르웨이 생연어(500g)을 제공한다.

공식 서포터즈 모집 및 공유 이벤트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