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강화로 고객 요구 즉각 반영

  수협은행(은행장 이원태)은 온라인을 통해 고객 의견을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 1기 Sh-디지털프로슈머단을 모집한다.

수협은행은 지난해 10월 총 10명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프로슈머단을 구성하여 상품기획단계부터 적극적 의견을 개진하는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온라인에서 활동할 Sh-디지털프로슈머단을 모집한다.

디지털프로슈머란 인터넷 커뮤니티에 참여해 콘텐츠를 즐기고 정보와   자료를 얻는 소비자(consumer)이면서 동시에 의견을 적극 개진해 생산자(producer)역할까지 사람을 의미한다.

금번 수협은행 Sh-디지털프로슈머단은 온라인 설문조사 및 인터넷 카페 토론장에 참여하는 등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출, 이슈사항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단원들은 수협은행 파트너 고객으로 선정되어 수수료 면제 혜택과 일정액의 수협카드 포인트를 지급 받게 된다. 또한 제안한 아이디어가   선정될 경우 일정액의 포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5월 1일부터 16일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수협은행 홈페이지(www.suhyup-bank.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인터넷으로 제출하거나 영업점 창구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