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강화로 인지도 및 신뢰성 높여

  수협쇼핑의 온라인 서포터즈 블루마미 2기가 출범했다.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수협쇼핑의 인지도를 높여가기 위해서다.

  수협쇼핑은 지난 15일 수협 유통영업부 회의실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블루마미 2기는 130여명의 지원자 중 최종적으로 선발된 6명으로 구성됐으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 500명 이상의 주부 블로거들로 이뤄졌다.

  이들은 오는 4월까지 4개월간의 활동기간 동안 월 2회 수협쇼핑 상품 구매후기와 이벤트 포스팅, 서포터즈 활동후기 등을 통해 수협쇼핑을 적극 홍보해 나간다.

  수협은 지속적인 온라인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바이럴마케팅을 활용한 홍보로 수협쇼핑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한편 수협쇼핑은 지난해 9월부터 블루마미 1기를 출범해 운영해 나가고 있다.

  블루마미란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와 수협쇼핑의 주요타켓 고객인 주부를 뜻하는 마미의 합성어로 수산물 전문 종합쇼핑몰인 수협쇼핑을 후원하는 주부 블로거들의 모임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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