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전략회의…영업점 현장 지원 강화

 
수협중앙회가 올해 공제사업 목표 초과 달성을 위해 영업점 이벤트 활성화, 우수모임 지원 등 현장 지원 체제를 강화키로 했다.
수협은 지난달 26일 10층 회의실에서 김종수 수협중앙회 지도경제상임이사를 비롯한 공제보험부 책임자 이상 직원 및 공제보험지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제3차 공제보험 전략회의’를 개최하고, 현장 영업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 
또 전국 공제보험지부 경영진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 환경에 맞는 자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전사적인 마케팅 활동도 추진하기로 했다.
김종수 상임이사는 “고객만족활동 강화를 위해 민원을 초기에 신속히 해결하고, 하반기에 출시되는 굿초이스정기공제 등 신상품에 대해 판매 마케팅을 강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내년도 공제사업의 대내외 환경 변화와 대응전략을 공유함으로써 2014년도에 최고의 협동조합 보험을 만드는데 함께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날 회의는 전국 공제지부장에 대한 마케팅 추진사항에 대한 업무보고를 통해 그 동안의 실적을 점검하고, 2013년 공제사업 목표를 조기에 달성하기 위한 의지를 결집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협은 올해 공제사업 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영업 최일선에서 뛰고 있는 공제보험지부장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