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부 마을 정보 리플랫 배포

농수산부와 한국어촌어항협회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1년도 최상의 여름휴가지 어촌체험마을 BEST 20’을 선정해 해당 마을 정보를 소개하는 리플릿을 제작·배포했다.

이번에 배포, 소개된 마을은 2010년 우수어촌체험마을 선정대회 수상 마을 및 가족 여행지로 적합한 어촌체험마을로, 20개소 모두 다양한 어촌체험 뿐만 아니라 식당과 숙박시설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또한 리플릿에는 갯벌체험·전통어업체험·낚시체험·수산물체험 등 어촌체험마을에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이 소개되어 있으며, 20개소 각각의 위치·연락처·홈페이지 주소도 수록되어 있다.
스마트폰 이용자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한국어촌어항협회에서 운영중인 바다여행 포털(seantour.com)로 연결하여 자세한 마을 정보를 확인 할 수도 있다.

 리플릿은 관광안내소, 고속도로휴게소, 고속버스터미널, 전철역 무인홍보대 등에서 6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국어촌어항협회 관계자는 ‘이번 리플릿은 틀에 박힌 여름휴가지가 아닌 새로운 가족여행을 즐기고 싶은 국민들의 여름휴가 계획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즐거운 체험, 싱싱한 수산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어촌체험마을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하며, 자세한 문의는 080-500-8579(수신자 부담전화) 또는 02-6098-0825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