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협회, 통큰 이벤트 개최

한국어촌어항협회는 기존 바다여행 사이트와 어촌체험마을 사이트를 통합하여 바다관광포털사이트 ‘바다여행(www.seantour.com)’으로 새로 문을 열고, 개편을 기념하는 ‘통큰 이벤트’를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다여행은 현지의 어업인, 수산어업분야 종사자, 바다여행 회원들이 정보제공자(Contents Provider)가 되어 바다관광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바다관광포털 사이트로, 전국 어촌체험마을 정보를 제공하던 기존 어촌체험마을 사이트의 정보를 통합하여 바다·어촌 관광 정보를 하나의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UI 개선 및 소셜네트워크(SNS) 연동기능, 에디터 교체, 통합검색기능 강화 등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를 배려했다.

 개편 기념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바다여행이 추천하는 여행지 20곳 중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 여름휴가계획을 세워 제출하면 2명을 선정하여 휴가비 5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바다여행‘ 사이트를 체험한 후 새로 개선된 사항을 찾으면 ’바다여행’이 준비한 선물을 지급하며, 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등의 활동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SMS기프티콘을 문자 발송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방법은 ‘바다여행(www.sean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촌어항협회 관계자는 ‘이번 사이트 개편 및 통합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바다·어촌여행 정보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제공 및 편의 기능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바다관광포털사이트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