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념 수협쇼핑, 수협마트 등 온·오프매장서 20% 할인

한끼오징어 신제품 2종

 수협중앙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쿡하면뚝딱 ‘한끼오징어’ 2종 신제품을 20일부터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끼오징어는 소비자 기호에 따라 가정, 야외(캠핑)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쉽게 활용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1봉(3~4인분)에는 오징어와 소스가 각각 2개씩 소포장 돼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 프라이팬에 약 4분만 조리하면 된다.

 또 국산오징어를 사용해 오동통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는 반조리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국산오징어 레시피 공모전 아이디어를 활용하고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간장맛’과 ‘매운맛’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간장맛’은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달콤한 감칠맛으로 아이들도 좋아하는 덮밥 요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매운맛’은 더운 여름철 입맛을 당기게 하는 화끈하고 건강한 매운맛으로 어른들 밥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집에 있는 다양한 채소(양파, 대파 등)를 활용해 조리하면 각 재료의 깊은 감칠맛과 풍부한 향이 더해져 맛있는 별미요리가 된다.

 특히 이 제품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수협에서 국산 오징어를 직접 수매하고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가공시설에서 원물을 세척, 절단해 위생적으로 만들었다.

 오징어는 단백질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 학생에게도 좋으며 DHA, EPA라는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성인병을 억제한다.

 또 보통 생선보다 2~3배, 육류보다 25~66배 정도 많은 타우린을 함유해 피로회복이나 스태미너 증강에 효과 좋은 식품이다.

 수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수협쇼핑, 수협마트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협쇼핑에서는 3봉 구매 시 간장맛 2만 6,400원, 매운맛 2만 8,8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출시일 당일에 한해 100세트 한정으로 쿡하면뚝딱 세트(어묵떡볶이 1팩, 모둠어묵 1봉)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캠핑 시즌을 맞아 온가족 간편 분식세트(쿡하면뚝딱 사각어묵 2봉, 꼬치어묵 2봉, 어묵떡볶이 2팩, 어묵크로켓 2봉, 탕수 1봉) 구매고객에게 한끼오징어 1봉을 무료증정(300봉 한정, 맛 무작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수협마트 매장에서는 간장맛 1봉 8,800원, 매운맛 1봉 9,600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