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산 닭가슴살, 오븐에 한번, 직화로 또 한번 구워 촉촉, 담백한 맛 일품
개당 23~24g 단백질 함량으로 저지방 고단백 식단, 단백질 보충식으로 제격

사조대림 사조안심직화닭가슴살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몸매 관리를 하거나 단백질 섭취로 건강을 관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닭가슴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은 직화로 구워 불맛과 향이 살아있는 닭가슴살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로, 마일드와 트러플의 2종으로 구성됐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 오븐으로 한번, 직화로 또 한번, 두번 구워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1개당 120kcal의 낮은 칼로리와 23~24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근력 운동 후 단백질 보충원으로, 굶지 않고 건강하게 몸매, 체중관리를 하는 분들을 위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특히, 닭가슴살 본연의 담백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마일드’와 함께 최근 고급 식재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의 향을 입힌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트러플’을 선보여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마일드’는 다양한 야채, 과일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닭가슴살 샐러드로, 여름철 시원한 초계국수 고명으로 제격이며, 트러플 향과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트러플’은 크림소스의 고소함과 트러플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림 닭가슴살 구이, 토마토 소스의 새콤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닭가슴살 퀘사디아 등 다양하고 특별한 맛의 요리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이 외에도 조리 없이 살짝 데워서 바로 먹어도 맛있고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려 MZ세대부터 어르신들까지 여러 소비층이 두루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성정은 담당은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하나씩 개별포장 돼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조리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다”며, “또한 최근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1개면 1일 단백질 섭취 기준 42~44%까지 채울 수 있어 단백질 보충원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 간편하고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사조몰(www.sajomall.co.kr)에서 자세한 레시피와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