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둥 형태 크라비아에 스위트 크림치즈 담은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 선보여
달콤,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담백한 맛살의 만남으로 특별한 맛 즐길 수 있어

대림선 크림쏙 크라비아

 고단백 저지방의 우수한 영양성분을 갖춘 맛살은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여러 요리에 잘 어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맛살업계 1위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맛살을 더 색다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확대에 나선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맛살과 크림치즈의 조화로 특별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 대림선 ‘크림쏙 크라비아’이다. ‘크림쏙 크라비아’는 지난 2020년 출시돼 현재까지도 인기리에 판매 중인 국내 맛살업계 최초의 속심 원기둥 형태 고급 간식용 맛살 ‘쏙 크라비아’의 후속 제품이다.

 대림선 ’크림쏙 크라비아’는 크라비아를 원기둥 형태로 말아 그 안에 스위트 크림치즈를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맛과 맛살의 담백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당 15g의 두툼하고 큼지막한 크기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함께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하얀 맛살과 크림치즈의 조화는 특별한 맛과 풍미뿐만 아니라 예쁘게 담아 사진 찍어 공유하고 싶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한 모양으로 보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고단백 저지방으로 아이들 간식부터 와인과 함께 즐기는 간편 안주 또는 샐러드와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고경명 담당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와 맛살 안에 들어간 크림치즈로 더욱 새로운 맛의 맛살을 즐길 수 있는 ‘크림쏙 크라비아’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이다”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림선 ‘크림쏙 크라비아’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사조몰(www.sajomall.co.kr) 등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