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 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방문고객 대상 체험기회 제공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제품, 사용자 점수 받고 판로 확대 기대

시범사업 리플렛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인식)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와 협업해 ‘농촌융복합 인증제품 체험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추진한다.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제품은 농업인 또는 농촌기업이 농촌지역에서 생산되는 국산 농산물을 주원료로 만든 제품을 말한다.

 농촌융복합 인증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시범사업으로 추진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공사는 객실 및 카페 이용객을 대상으로 농촌융복합인증제품과 사업홍보 리플렛을 제공하고, 모바일 설문 이벤트를 통해 체험 소감 확인 후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범사업 효과를 높이기 위해 국내 리조트 중 최근 준공 시설로 객실 가동률 90% 이상인 곳을 대상으로 추진됐으며, 운영 성과를 분석해 확대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특히, 공사는 이번 이벤트가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제품에 대한 이미지 고급화와 함께 전국에 지점을 보유한 리조트와 지역 인증제품을 결합한 판로 확대 가능성을 시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인식 사장은 “앞으로도 농촌융복합 인증제품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농가에는 판로확대를 통한 소득증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