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8.15 월 09:35 인기 ,
   
> 뉴스 > 업계 | 읽고싶은기사
     
사조씨푸드, 사조회참치몰 참치회 최대 50% 할인 판매
참다랑어 최고급 부위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해 간편히 참치회 즐길 수 있어
위드 코로나 시대 맞아 외부 모임보다 참치회 홈파티 제안
2021년 11월 25일 (목) 18:33:37 문영주 ss2911@chol.com

 횟감용 참치 전문 가공·유통기업 사조씨푸드가 직접 운영하는 횟감용 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에서 연말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드 코로나로 다시 외부 활동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다양한 구성의 고급 참치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이다.

 먼저, 일식집에서 최고급 참치회로 판매되는 참다랑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참다랑어 60상 세미도로’는 배꼽살과 대뱃살 500g 구성으로, 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세미도로는 참다랑어의 가장 앞쪽에 위치해 참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횟감 부위로, 소고기에 버금가는 마블링으로 참치 중의 참치로 불린다.

 이 외에도 참다랑어 특수부위인 머리살과 소고기와 비슷한 식감을 자랑하는 뽈살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참치 부위를 소량으로 구입할 수 있어 부담없이 언제나 간편하게 참치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참다랑어의 경우 특별한 손질 없이 먹기 편하게 껍질을 제거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이 경우 제거되는 껍질, 혈합육만큼 수율(중량)이 감소됨에도 정확한 양과 정직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참다랑어는 참치 전체 어획량 중 약 1% 밖에 잡히지 않는 귀한 참치로서 바다의 귀족, 거대한 바다의 꽃으로 불리는 최고급 횟감용 참치이다. 사조회참치몰은 참치회 대중화를 위해 전문점 수준의 참치회를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외부 모임보다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조회참치로 홈파티를 즐기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조회참치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 수산신문(http://www.fisheries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IS비즈타워2차 1004호 (Tel) 02-2069-2911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영주
수산신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2003 수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fisherie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