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Netflix 전세계 1위 기념 소비촉진 행사

코리아수산페스타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이 1일부터 5일까지 손질 오징어 10미 1,000 세트 한정으로 특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가격 3만원인 ‘수협 촉촉 손질오징어(2미/240g×5팩)’에 수협 자체 할인과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30% 할인(한도 2만원) 쿠폰을 적용하면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부지원 할인쿠폰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코리아 수산 페스타)’의 일환으로 행사기간 내 인당 주1회 수협쇼핑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수협쇼핑에서는 가을을 맞아 꽃게, 굴 등의 제철 수산물을 다양하게 준비해 정부지원 할인쿠폰 적용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협중앙회는 전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Netflix 전체 시청 순위 1위를 기념해 오징어 소비촉진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수협쇼핑은 ‘오징어게임’을 콘셉트로 해 신규고객 유치 회원에게 최대 456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공유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수산물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산 수산물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알리고 어려움에 처한 어업인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