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기사 나간뒤 급조..."내용 빈약한데다 타이밍도 놓쳤다"

오징어게임 공유이벤트 실시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회원에게 최대 456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 “수협쇼핑 오징어게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이벤트는 유통업계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 게임’을 이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데도 오징어 생산자 단체인 수협은 손을 놓고 있다는 본지 기사(10월 15일 배포)가 나간 뒤 급조한 것으로 내용이 빈약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게다가 다른 업체들이 서둘러 마케팅에 참여한 뒤 마케팅에 나서 시기적으로도 타이밍을 놓쳤다는 비난을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수협중앙회는 수협쇼핑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징어게임’을 콘셉트로, 이벤트 기간 중 추천을 통해 수협쇼핑에 가입한 신규회원이 상품을 구매할 경우(10만원 이상) 구매한 총금액의 1%를 추천인에게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내가 가입시킨 회원들이 구매한 상품의 총금액이 가장 많은 최종 우승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전체 매출의 1%(최대 456만원)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한달여 간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응모방법은 수협쇼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협쇼핑 고객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끼면서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고객들이 수협쇼핑에서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주>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