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별, 가격대별 인기 수산물 선물세트 마련 ... 최대 50% 할인행사

한가위 선물대전

 한국수산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피쉬세일(www.fishsale.co.kr)’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수산물 선물세트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피쉬세일은 9월 1일부터 9월 22일까지 ’2021년 한가위 선물대전’을 열고 산지 직송의 다양한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한가위 선물대전에는 ’인기선물세트’, ’실속·프리미엄 선물세트’, ’제수용 수산물’ 등 품목별, 가격대별로 나누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베스트 선물세트 상품에는 할인쿠폰을 제공해 시중가 보다 최대 50% 저렴한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가위 선물대전 행사 기간과 연계하여 ‘한가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수산물 밀키트 세트(50명), 모바일 커피 쿠폰(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정 과정은 동영상 촬영 후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가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전 상품을 무료배송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국수산회 관계자는 “피쉬세일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우리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기회도 함께 누리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