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삼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영암·무안·신안)

서삼석 의원

 수산신문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바른 언론문화 정착과 수산업 발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수산신문 문영주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격려를 드립니다.

 수산신문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독자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을 뿐만 아니라 미래 수산업과 어촌의 발전을 위한 비전 및 목표, 기본방향 등을 선도해 왔습니다.

 또한 우리 수산업과 어촌의 경제적 및 산업적 가치 측면에서 고품질 수산 식량의 안정적 생산과 공급, 소비를 매체를 통하여 이끌어 왔으며, 어촌 지역의 전통문화의 계승과 휴식공간 제공, 지역사회 유지, 해양환경 보전 등의 공익적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일익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수산업과 어촌이 가지고 있은 다원적 기능을 유지하고 강화하여 경제적 산업적, 공익적 측면에서 국민의 수요에 부응하는 수산정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들을 독자에게 제공하는 전문 언론으로서 큰 역할을 다하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수산신문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수산물이 국민 식생활에 건강 및 영양을 주고 어촌지역 역시 국민들의 휴식과 휴양 공간으로 발전 될 수 있도록 생생한 정보를 담아 항상 새롭고 신속히 전달하는 언론으로 우뚝 서기를 기대합니다. <문영주>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