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용 입출금통장·적금·정기예금 신상품 3종 선보여

 수협 상호금융은 1일, 입출금통장과 적금, 정기예금으로 구성된 비대면 스마트폰뱅킹 전용 상품 ‘Sh얼쑤!(All秀!) 3종’을 출시한다.

 Sh얼쑤!(All秀!) 3종은 올해 상호금융부 슬로건인 ‘2021 고객이 행복한, DIGITAL 금융 SMART 수협’에 발맞춰 회원수협 신규고객 창출 및 비대면 채널 강화를 위한 비대면 특화상품이다.

 Sh얼쑤!(All秀!) 입출금통장은 간편하게 여유자금을 보관하고 추가이율을 받을 수 있는 ‘돈보따리’ 기능을 제공하며 각종 이체수수료까지 면제되는 상품이다.

 Sh얼쑤!(All秀!) 적금은 자유적립식과 정액적립식 두가지 형태로 가입할 수 있고, Sh얼쑤!(All秀!) 정기예금은 자동재예치 및 일부해지가 가능한 상품이다.

 세 상품 모두 마케팅활용 동의시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가입은 모바일 어플 ‘수협 파트너뱅크’와 ‘헤이뱅크’, ‘웹뱅크(m.suhyup-bank. com)’를 통해 가능하다.

 수협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가입자 2,0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신상품 3종 중 1가지 이상을 선택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수협 상호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디지털금융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