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센트럴지점 개점식

 인천수협(조합장 조창남)은 문남지점을 송도신도시 송도8공구지역 소재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송도동) 힐스테이트 송도더테라스 판매시설동 1층으로 이전하여 송도센트럴지점으로 지점명을 변경해 새롭게 문을 열고 지난 5월 10일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 임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이전 개점식 행사를 가졌다.

 문남지점은 2000년 9월 1일 연수동지점 산하 문남출장소로 운영되어 오다가 2007년 7월 13일 지점으로 승격 14년간 연수동지역을 기반으로 성장해왔으나, 급변하는 환경에 발맞추어 새로운 영업환경을 모색하고 적극적인 영업전략으로 지점의 내실을 다지고 사업규모 확대를 위하여 이전하게 됐다.

 송도센트럴지점 인근에는 총 1만 5천여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등이 있고, 대로변에 위치해 영업점 접근성과 가시효과가 커서 발전 및 성장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관련 조창남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전 개점식을 내·외빈을 모시고 행사를 치르지 못하고 축소해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큰 아쉬움은 있으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것 또한 중요하므로 양해해 주실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그리고, 송도센트럴 지점장(1급 권철하)이하 직원들에게는 조합원 및 고객님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최상의 금융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해 우리수협 최고의 지점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송도센트럴지점은 이전 개점기념으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지급과 함께 특별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정기예금 1.75%(5월말까지), 정기적금 2.50%의 금리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