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고객 164명에 LG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증정
“오픈뱅킹 서비스 등 회원조합 비대면 채널 강화에 주력할 것”

수협상호금융 오픈뱅킹 이용고객대상 경품추첨

 수협 상호금융은 17일 회원조합 오픈뱅킹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164명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는 강신숙 상무 및 상호금융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등 LG스타일러, 2등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추첨은 약 한 달(‘20.12.22 ~ ’21.1.31) 동안 오픈뱅킹을 통해 회원조합 계좌로 이체하고 Sh오픈뱅킹우대적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앱 하나로 여러 금융기관의 계좌에 대해 △입·출금이체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등을 제공하는 오픈뱅킹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22일 제2금융권 도입을 거쳐 시중은행뿐 아니라 카드사와 저축은행 등까지 확대되고 있다.

 이에 수협 상호금융은 오픈뱅킹 서비스를 시작으로 신규고객 창출 및 비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올해는 언택트·디지털 금융 전환이라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상호금융 고객에게 특화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협 상호금융 관계자는 “올해 상호금융부 슬로건인 '2021 고객이 행복한, DIGITAL 금융 SMART 수협'에 발맞춰 회원조합 비대면서비스 강화 및 특화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이를 통한 수협 디지털금융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