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2021년 대한민국 수산대전’과 함께하는 ‘설 선물 모음전’실시

설명절기획전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1월 18일부터 2월 15일까지 약 한달간 설 선물 모음전을 선보인다.

 굴비/전복, 고등어/갈치/옥돔 등 수산물 외에도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품목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가격대는 합리적인 1/2/3/4만원대부터 5~9만원대, 1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할인전은 작년에 이어 진행되는 해양수산부의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과 연계해 1월 18일부터 2월 7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매주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굴비, 멸치, 민물장어, 참돔, 전복, 오징어, 갈치, 고등어, 바다장어 등 자체 예산을 투입해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된 수산물을 쿠폰 발급시 20%(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협쇼핑은 행사기간 중 3만원 이상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자에게는 기존 2,000원의 신규가입 축하 쿠폰에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신규가입 더블 쿠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믿고 먹는 고급 수산물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해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기간 중 누구나 정부 지원으로 매주 1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주변에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