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식품 판매 165% 급증

 

 중국 전자상거래 업계가 소비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올해 광군제를 확대하기로 했다. 징동닷컴(JD)과 같은 몇몇 거대 전자상거래 업체들은 광군제 이전인 10월 21일부터 온라인 행사를 시작했다.

 통계에 따르면 올 10월 하순 징동닷컴의 신선식품 판매는 9월에 비해 165% 급증했다. 또한 일부 수입 수산물의 경우 전반적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바닷가재는 410%, 킹크랩은 39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뿐만 아니라 광군제 동안 전체 어류 판매량은 20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침체되어 있는 소비 시장에서 매출 확대를 위해 광군제나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같은 소비 시즌을 겨냥한 적극적 마케팅이 필요함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seafood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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