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딴주머니통장,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1.0% 금리 제공하는 파킹통장
일정금액 이상 잔액 유지하면 치킨과 커피 등 다양한 선물 증정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 리뉴얼을 기념해 치킨과 커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 ‘잇딴주머니통장’ 맞춤형 행사로 이벤트 기간동안 일정금액 이상 잔액을 예치한 고객 중 240명을 추첨해 BHC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픈뱅킹 출금이체 또는 타행이체를 통해 최소 50만원 이상 잇딴주머니통장에 잔액을 추가 예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Sh수협은행의 대표적 파킹통장 상품인 잇딴주머니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통장 가입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딴주머니’에 여유자금을 유치하면 최대 1천만원까지 연 최고 1.0%의 금리를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시대, 최적의 단기자금 운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금리혜택과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드리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며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가 어려워졌지만, 수협은행은 고객들의 소확행을 위해 앞으로도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