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KMI 해외시장분석센터, 해외에서는 수협중앙회 무역지원센터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해외시장분석센터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수산물 수출업계의 다양한 애로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외 수출 상담센터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수출 상담은 국내에서는 KMI 해외시장분석센터가, 해외에서는 수협중앙회 무역지원센터(7개국 10개소)가 담당한다. 센터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수출 애로사항을 접수한다.

국내에서 KMI에 애로사항을 접수하려면 수산물수출정보포털 콜센터(1644-6419)와 수산물수출정보포털 Q&A 게시판(클릭 시 이동)을 이용하면 된다.

수협중앙회 국외 무역센터는 다음과 같다.

<중국>
△상해: 070-5022-1320 / 86-134-0201-1325
shanghai@kfishtrade.com
△칭다오070-7511-1320 / 86-186-6975-0060
qingdao@kfishtrade.com

<일 본>
△도쿄 :070-4383-1320 / 81-70-3962-0508
tokyo@kfishtrade.com

<미 국>
△LA: 010-8034-4546 / 1-213-284-0024
la@kfishtrade.com
△뉴저지: 070-4063-1323 / 1-201-960-2277
nj@kfishtrade.com

<대 만>
△가오슝: 070-4320-1320 / 886-905-728-950
kaohsiung@kfishtrade.com

<베트남>
△호치민: 070-4388-1320 / 84-16-7775-8516
hcmc@kfishtrade.com

<태 국>
△방콕: 070-4090-1323 / 66-92-456-6814
bangkok@kfishtrade.com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070-4085-1323 / 60-14-611-1535
klmy@kfishtrade.com

<홍 콩>
△홍콩: 070-4001-1320 / 852-9165-4102
hongkong@kfishtra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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