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지난해 높은 판매량 기록한 수산물 위주로 특가 판매
행사기간 동안 돌발특가 확대하고 중복할인 가능한 쿠폰 발급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설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선물 모음전을 진행한다.

수협쇼핑은 이번 모음전을 통해 완도 참전복과 영광 굴비 등 지난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산물을 엄선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김·멸치·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1/2/3/4만원대 선물부터 5~9만원, 10만원 이상의 참굴비·은갈치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마련했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수산물을 손쉽게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할인중인 수산물을 △굴비/전복 △고등어/갈치/옥돔/혼합세트 △마른수산물 △기타수산물 등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선보인다.

이와함께 행사 기간동안 수협쇼핑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설 명절 쿠폰을 제공한다. 1천원에서 2만원까지 금액별 할인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매주 월~금 매일 다른 상품을 선정해 하루동안 특가로 제공하는 돌발특가 코너를 행사기간 동안 주말까지 확대해 진행한다. 돌발특가 코너에서 할인 판매중인 상품은 설 명절 쿠폰과 중복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보다 더 큰 폭의 혜택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명절마다 수협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신선한 수산물을 준비했다”며 “우리 수산물과 함께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