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연 1.95%
「All 金 만사형통」이벤트 실시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Sh골든리치패키지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골든리치 정기예금 특판”과 “All 金 만사형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Sh골든리치패키지는 필수상품(평생주거래우대통장과 신용 및 체크카드)과 선택상품(정기예금·펀드·공제·신탁 중 택 1) 가입고객들에게 자산관리 상담과 각종 수수료 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골든리치 이벤트 정기예금은 이달 2일부터 최고 연 1.95%(기본금리 1.8%+ 우대금리 0.15%) 금리를 제공하며 2천억원 한도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입금액은 1백만원이상 1억원이하로 첫거래고객 및 오픈뱅킹출금이체 등의 항목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한편, “All 金 만사형통 이벤트”는 골든리치패키지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달 6일부터 4월말까지 진행하며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황금 경품을 증정, 선착순 500명에게 웰빙 함초소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자산 관리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겠다”며 “수협은행을 거래하시는 모든 고객들의 만사형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영업점,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