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11일에 개봉 예정인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예매권을 증정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추석 음식준비가 걱정인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추석연휴 11일에 개봉 예정인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사조대림 x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식용유부문 브랜드 파워 20년 1위의 해표 식용유를 제조, 유통하는 사조대림에서 명절 전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로 힐링하고 기운 내어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기간은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사조그룹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이번 명절 ‘해표부침가루’와 ‘해표식용유’로 만들 명절레시피를 등록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80명에게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온라인예매권을 문자발송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사조대림 관계자는 “이와 함께 9월 6일부터 명절 요리 필수품 ‘해표식용유’ 증정 이벤트를, 9월10일부터는 ‘추석맞이 해표선물세트’ 증정 이벤트 등 명절관련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올 추석 여유롭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로 올 추석 연휴에 온 가족 전 국민에게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