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고덕국제신도시 등 경기남부권 핵심신도시로 성장 기대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평택비전동지점(지점장 박형호)을 신규 오픈하고 2일 개점 기념행사를 가졌다.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지구 상업23블럭(비전동 1104번지) 센트럴돔 캐슬 1~2층에 자리잡은 평택비전동지점은 소사벌 택지개발지구 중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배후에 평택고덕국제신도시와 오산세교지구, 안성아양지구 등 대단위 주택단지가 완공되어 입주를 앞두고 있고, 평택 반도체 단지 내 공장 건설 등이 계획대로 추진되면 최대 1백만 명이 거주하는 경기 남부권 핵심 신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평택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개발호재와 도시 성장으로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잠재적 금융수요가 늘어날 전망이어서 점주권 중심 리테일 영업 강화 및 기반고객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빈 행장은 개점 기념식에서 “고객이 은행에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바로 ‘안전성’”이라며 “고객자산 관리의 안전성과 금융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기본에 충실한 영업을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탄생한 평택비전동지점이 점주권 중심 리테일 영업을 기반으로 고객님들께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상생을 실천해 가장 신뢰받는 은행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평택비전동지점 개점으로 Sh수협은행 영업점은 전국 총 134개로 늘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