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김스낵 제조업체 ‘마시따(Masita)’는 MSG 함유량 0% 제품의 5가지 맛 김 과자 오리지널 맛, 매콤한 맛, 매콤한 한국식 바비큐 맛, Larb(태국식 고기 샐러드) 맛, 똠얌 맛을 최근 새로 출시했다.

 싱하 코퍼레이션(Singha Corporation)의 Titiporn Thammapimookkul 마케팅 디렉터는 현재 태국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 김 과자 맛을 유지하는 동시에 MSG 함유량이 0%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MSG 함유량 0% 김 과자는 기존 제품과 똑같은 맛을 유지하면서 최상급의 100% 한국산 김을 사용해서 만든 태국 최초의 김 과자 브랜드이다.

마시따는 그동안 한국 연예인들과 아이돌을 모델로 선정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여 매출을 늘리고, 김스낵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왔다. 한국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NCT 등에 이어 올해는 Wanna One의 전 멤버 박지훈을 메인 모델로 하여 10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마시따 관계자는 “소비 및 생활 습관이 급속하게 변화하는 시대에 각 업체들은 소비자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2019년에는 콘텐츠 마케팅, 신제품 출시 및 기존제품 수정 등에 초점을 맞춰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맞추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