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강릉지원, 31일 지원 청사서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강릉지원(지원장 신성혜)은 오는 31일 제23회 ‘바다의 날’을 맞아 강릉지원 청사 일원에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2회째인 이번 행사는 관내 어린이가 느끼는 바다의 소중함이나 감동을 주제로 한다. 
또 수산관련 퀴즈 맞추기, 수산생물 체험하기, 보물찿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 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소정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홈페이지와 강릉지원 청사에 게시된다.

그림 그리기 참가 대상은 강릉지원 관내 6-7세 어린이 50명을 대상으로 15일부터 29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참가방법은 강릉지원(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로 90)을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033-660-7250), 전자메일(fiqgn13@korea.kr)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자가 많을 경우 선착순에 따라 참가자를 제한하며 자세한 안내는 강릉지원(033-660-7200)으로 연락하면 된다.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강릉지원 신성혜 지원장은 “지난해 바다의 날을 맞아 강릉지원 청사 뜰에서 처음으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바다생물 체험 등 다양하게 개최한 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 바다의 날에도 학부모, 어린이들께서 많이 참석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했다.  <박병춘 강원본부장>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