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1살 생일을 맞이한 홈플러스가 ‘한 달 내내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한 대규모 창립행사를 개최한다. 지난해 영화제 풍의 ‘쇼핑하라 2017’로 창립행사의 서막을 열었다면 올해는 ‘생일파티’ 콘셉트로 재미를 더해 고객 쇼핑수요를 잇겠단 방침이다.

이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3월 1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에서 창립 21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 측은 이번 ‘한 달 내내 생일파티’ 창립행사에 초대된 주인공은 ‘고객’이고 선물은 ‘상품’이라며, 21살 생일을 맞이해 한층 성숙해진만큼 고객의 마음으로 돌아가 고객이 원하는 상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3월 한 달 동안 ▲서프라이즈 21 ▲신선대표 21선 ▲득템찬스 1+1 등의 테마를 통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동시에 홈플러스가 품질과 가격 면에서 가장 자신있는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행사 1주차(3월1일~7일)동안 ‘서프라이즈 21’ 테마를 통해 연중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먹거리, 생필품, 위생용품 등 총 2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수 농축수산물을 엄선해 선보이는 ‘신선대표 21선’도 주목할 만하다. 홈플러스가 연중 진행하는 ‘신선의 정석’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외 산지 및 유통전문가들과 협업해 산지 수확부터 고객 식탁까지 이르는 유통 전 과정을 관리, 품질향상에 주력한 상품들만 엄선해 마련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이번 대규모 쇼핑행사 개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7일까지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로 당일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권이 담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영수증 분할 증정 불가, 일부 임대매장 제외, 신한BC/KB국민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할인권 사용 기간: 3/8~18)

이창수 홈플러스 프로모션팀장은 “이번 홈플러스가 마련한 ‘한 달 내내 생일파티’ 창립행사와 함께 3월 한 달 동안 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기분 좋은 쇼핑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생활에 플러스가 되는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홈플러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