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실속 품목 200여 상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는 공사에서 운영 중인 가락시장 공식 온라인쇼핑몰 ‘가락24’(www.garak24.com)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2017년도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락24’ 쇼핑몰과 제휴쇼핑몰(11번가, 이지웰, 위메프, 쿠팡, 네이버 등)을 통해 지난 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락24’에서 엄선한 약 200여 품목의 우수 농수축산물 선물상품이 판매되며, 특히 추석 특판상품으로 구성된 20여 품목에 대해서는 특가 할인쿠폰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 2016년 9월 시행된 “부정청탁금지법”의 선물가액 제한에 맞추면서도 실속을 놓치지 않은 5만원 이하 선물세트 모음전이 함께 진행되며, 일부 품목에 대해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등 기업 및 단체 고객의 활발한 구매가 기대된다.

‘가락24’를 운영 중인 공사 유통조성팀 권기태 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명절을 맞아 실속과 품격이 있는 선물을 소중한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락24’에서 싱싱한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즌별 기획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